2024.02.05 17:13
San Diego 어학연수 - 수학보고서
조회 수 1450 추천 수 0 댓글 0
매 쉬는시간마다 같은 반 친구들을 대상으로 영어로 진행되어 이해하지 못한 문법 개념에 대해서 다시 쉬운 영어로 짧은 설명을 진행했습니다.
반 친구들 사이에 쉬운 영어 선생님으로서 교량적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KCD(한국문화의 날) 행사 중 ‘한국 놀이’ 파트를 맡게 되어 같은 주제를 선택한 학생들과 제한된 환경 안에서 프로젝트를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회의를 주도했습니다.
인지도 높은 오징어 게임의 딱지치기와 좁은 공간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병뚜껑 치기를 대안으로 제시 하여 행사 당일 타국의 학원 친구들이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영어, 중국어 그리고 일본어를 구사할 수 있는 능력을 활용해 학원 내의 각국의 친구들의 적응을 도왔습니다.
비록 완벽하지 못하더라도 친근감 있게 다가가 원내 뿐만 아니라 방과 후에도 샌디에고의 작은 중국과 일본을 함께 탐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어학원 디렉터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양국의 학생들과 심도깊은 교류를 할 수 있었습니다.
- JNU 최OO 수학보고서 중 발췌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6 | San Diego 영어연수-수학보고서 | flora | 2024.02.05 | 1462 |
5 | San Diego 어학연수 - 수학보고서 | flora | 2024.02.05 | 1439 |
» | San Diego 어학연수 - 수학보고서 | flora | 2024.02.05 | 1450 |
3 | Salt Lake City 어학연수 - JOO | flora | 2021.03.09 | 2537 |
2 | Salt Lake City 어학연수 - SOO | flora | 2021.03.09 | 2646 |
1 | Salt Lake City (영어 & 인턴십) | flora | 2019.03.16 | 3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