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직장 다니면서 소소하게 국내 및 미국 주식 매매하고 있는 개미 투자자입니다. 여기 오시는 개미 주주분들과 일상 뉴스나 종목 의견 편안하게 나누고 싶어서 가입했습니다. 늘 빨간불 켜지시길 응원합니다! 반갑게 맞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