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don 런던 어학연수 (최소 2주~52주)

 런던시내에 위치힌 대학부설 어학연수센터, 개인정원 같이 아늑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영어연수, 인턴십(영어+영국 기업연수), Business English, IELT 및 기타 다른 시험 준비과정을 공부할 수 있습니다.

 

런던 어학연수센터 교육생들은 작은 반으로 나뉘어서 영어수업을 받는데,  한 반에   최대 15명 그러나 그 이하일 경우가 많다. 담당 강사들 모두가 경험풍부하고 자격을 갖춘 강사진으로 , 언어를 배우기 위해서는 다양성이 필요하고, 재미있고, 즐거운 학습을 교육목표로 삼고 스텝 모두가 교육생이 처한 어떠한 문제도 해결하려고 기쁜 마음으로 도울 것이다. 교육장 주위에는 볼거리가 너무도 많아서 더 머물고 싶어진다!

 

1234391_10151631917326851_1292580663_n.jpg 스탭들이 도울 준비가 되어있으니 주저하지 말고 도움을 청하기만 하면 된다! 강사들과 함께 지역사회 활동을 교육생들이 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매주 마다 영화, 연극, 볼링, 퍼브의 밤 등을 즐길 것이다.

 

주말수학여행으로 파리, 암스테르담, 에딘버러, 옥스퍼드, 캠브릿지 등으로간다. 학생서비스와 사회프로그램에서도 런던의 참모습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 수학여행은 세계 유명한 대륙 도시들의 여러 지역을 돌아보고 실 경험을 하도록 되어있다.


 

교육장 근처에 Regent;s Canal 이 있는데 그곳에는 런던에 있는 건축물 중에서 가장 훌륭한 죠지아풍의 건축물이 있다.

교육장이 있는 대학 캠퍼스는, 런던의 중심가에서 얼마 멀지 않은 곳에 있고, 런던의 문화와 사회적으로 매력적인 곳들을 볼 수 있어서 학생생활하기에는 완벽한 곳이다.

 


그 교육장은 Tate 도서관, 기숙사, Information Tech 센터, 어학실습실, 레스토랑, 학생센터, 체육관등 시설들이 즐비하다.

교육생들이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면서도 세계에서 가장 재미있고, 활기찬 도시인 런던주위를 탐구해 볼수 있다.

 

 

런던에는 극장, 패션, 예술, 역사, 스포츠 모든 것이 담겨져 있고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지하철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서 그곳을 연결한 세계수준급인 건축물, Westerminster 사원, Buckingham 궁전, London 탑을 돌아 볼 수 있으며 Harrods, Covent Garden, 재래시장에서 쇼핑도 즐길 수 있다.

 


런던은 가장 흥미로운 도시들 중에 하나이고 유럽문화의 중심이라 할 수 있다. 극장, 레스토랑, 박물관 (모두 무료입장), 미술 갤러리, 밤거리, 쇼핑(특히 런던 가의 가게들) 이 모든 것들이 항상 새롭게 태어나고 있다.

The major attractions: Piccadilly Circus, River Thames, London Eye, Trafalgar Square.... are all easily reached from the school.

 

  

제목 없음.png 

Interglobal - 한국 대표사무소 /  이메일: interglobal@naver.com   전화: 010-7770-6982



 

   

 

 

.

 

 

 

 

.

 

 



 

 


,


 


.